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워크 유즈맵 다운로드

심장 재활 강사 던컨 갈브라이스 세계 걷기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매일 걸음수를 기록, 일정한 보수계입니다. 사용자는 미국의 국도 66번 이나 페루의 마추 픽추 잉카 트레일과 같은 전설적인 글로벌 루트를 선택하고 이를 완료하기 위해 충분한 조치를 취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앱은 사회적 상호 작용을 장려하고 워커가 거리 목표를 충족하기 위해 함께 협력, 가상 클럽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뷰 레인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대한 ViewRanger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및 설치된지도에 경로를 플롯 휴대 전화.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당신은 `오픈`매핑 및 항공 이미지의 범위에 워킹 월드 산책을 볼 수 있습니다. 워킹 월드 가입자는 추가 비용없이 응용 프로그램에 직접 산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우리가 제공하는 OS지도를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ViewRanger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OpenCycleMap 매핑은 윤곽을 표시하고 인쇄 된 종이지도와 함께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걷기에 합리적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더 자세한 mappping하려는 경우 국가의 증가 범위에 대한 타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병기 조사 1:25,000 탐색기 와 1:50,000 랜드 레인저 매핑을 사용할 수 있으며 ViewRanger는 `GPS 교체`로 매우 좋은 가치를 만든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의 근처에 산책을 검색하는 워킹 월드와 직접 연결합니다. 당신이 워킹 월드 가입자 인 경우 당신은 다음 휴대 전화에 직접 산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단계 지침, 위치 데이터 및 웨이 마크 사진에 의해 단계를 제공합니다. My ViewRanger 계정에서 이 액세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My Viewranger 커뮤니티 포털에 휴대폰을 등록해야 합니다 – 앱에서 등록할 때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면 My ViewRanger 포털에 로그인하고 Walkingworld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페이지 상단의 `내 계정` 드롭다운 메뉴에서 `연결`을 선택합니다. 워킹월드와 워킹월드 비밀번호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저장`을 누릅니다. 이 앱은 포털에 있고 앱에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기기의 ViewRanger 계정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합니다. 설정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위치 센터에서 산책을 찾으려면 장소의 지도가 검색에 대한 함수를 가져온 다음 경로를 선택합니다.

작은 워킹월드 로고는 산책로가 시작되는 위치를 표시하기 위해 지도에 나와야 합니다. 원하는 화면을 터치하고 손가락을 잡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먼저 요약을 받고 웨이마크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을 얻습니다.

配信日時 202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