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사용 매뉴얼 다운로드

8) 제품 사용에 관한 주의 사항은 각 사용 설명서의 시작과 끝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주의는 각 매뉴얼이 제작될 당시의 법과 사회적 이해에 근거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는 이러한 주의 사항을 검토하고 엄격하게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약간의 가벼운 독서에 대한 분위기에있어. 또한 웹에서 휴대 전화의 사용자 설명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에서 휴대폰 모델을 선택한 다음 이동통신사를 선택합니다. 휴대전화에서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스와이프하여 도움말을 탭합니다. 사용자 설명서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열립니다. 다양한 옵션(예: 특수 기능)을 탭하여 자세히 알아보거나 검색 줄을 사용하여 특정 한 것을 찾습니다. 휴대폰 모델이 나열되지 않은 경우 삼성 지원으로 이동한 다음 휴대폰 설명서를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 “갤럭시 S9 설명서”를 입력한 다음 드롭다운 메뉴에서 링크를 선택합니다. 이동통신사가 목록에 없는 경우 이동통신사의 지원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설명서를 찾으십시오. 1) 본 라이브러리에 포함된 모든 지적 재산권(소유자 매뉴얼 및 제품 문헌 포함)은 저작권법에 의해 공유, 대량 생산, 온라인 게시 또는 개인적 이익을 위해 회사의 허가 없이 소유자 매뉴얼 및/또는 제품 문헌의 일부를 복제한 KORG 사의 유일한 재산입니다. 사용자는 개인적인 비상업적 사용을 위해 1개의 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korg.com 내용의 사용 설명서 및 내용의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korg.com 대한 정보는 제품 사양, 운영 체제, 포함된 내용 등의 변경 사항에 따라 필요에 따라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업데이트된 생산과 함께 이러한 변경 사항 및 기타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사용 설명서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7) 제품 관련 문의사항과 사용 설명서에 기재된 기타 주소,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는 매뉴얼이 제작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최신 연락처 정보는 Korg.com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2) 사용 설명서 및 관련 제품 정보 와 같은 자료는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고객(최종 사용자)을 위한 것입니다.

회사는 이 자료가 최종 사용자에 의해 이용된다고 가정합니다. 본 라이브러리에 공개된 사용 설명서에 대해서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 이외의 사람으로부터 회사가 공개한 사용 설명서에 대한 문의에 응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配信日時 202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