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아이메세지 다운로드

그러나 Apple 장치가 없고 여전히 iMessage를 사용하려는 사용자는 어떨까요? 그래서, 그들을 위해, 우리는 어떤 창 사용자가 쉽게 자신의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훌륭한 트릭과 방법이 있습니다. 다시 2012, 애플은 마운틴 라이온에서 주식 응용 프로그램으로 iMessage를 발표 (10.8.) 그 OS에서 이후, 맥의 메시지 애플 리 케이 션 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에 중단 바로 컴퓨터에서 대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iPad, 그리고 아이팟 터치. Mac용 메시지는 완전히 무료이며 iOs, OS X 및 macOS 장치에서 iMessage가 활성화된 모든 사람과 함께 작동합니다. Apple iMessage 앱을 사용하면 iOS 환경에서 나오지 않는 많은 원래 기능을 통해 iPhone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인기 의 사용자는 PC에 대한 iMessage를 사용하는 요구가 증가하고있다. 이 문서에서는 windows 컴퓨터에서 독립 실행형으로 또는 iDevice에 종속된 iMessage 앱을 실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iMessage는 애플의 자체 iOS 를 제외한 다른 OS에 대해 원래 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Windows PC에서 실행으로 DMG 파일을 속일 것입니다 에뮬레이터가있다. 그것은 아이 파디안이라고합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Message의 유일한 주의 사항은 Windows PC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Mac 컴퓨터와 쉽게 동기화 할 수 있지만 PC에서 iMessage를 얻을 수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PC에 iMessage는 기본적으로 애플의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 이 서비스는 다른 채팅 응용 프로그램처럼 작동으로 매우 쉬운 방법으로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사운드, 위치 및 더 많은 것들을 보낼 수 있습니다. PC용 Apple iMessage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점은 iPad, iPhone 또는 다른 Apple 기기와 같은 Apple 기기에서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위의 모든 방법은 PC에서 다운로드해야하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PC에서 iMessage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다운로드 링크가 포함된 별도의 문서를 만들었습니다. Ans: 두 가지 유형의 메시지가 PC 앱의 메시지에 나타나지만 다른 메시지에서 쉽게 알 수 있습니다.

iMessage는 블루 채팅 버블을 사용합니다. 반면에 SMS는 녹색 채팅 버블을 사용합니다. PC용 iMessage를 얻을 수 있는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여기에 알려주세요. 나는 주의 깊게 귀하의 콘텐츠를 읽고 내가 컴퓨터에 새로운 나에게 쉬운 발견하지 않았다.

配信日時 202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