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hfs 파일 다운로드

HFSExplorer는 Windows 컴퓨터에서 Mac 파일에 액세스해야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도구 자체가 매우 드물다는 HFSExplorer와 같은 도구가 거의 없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바 6의 몇 가지 기능과 자바 5로 작성됩니다. 또한 Windows에 특정하고 C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프로그램의 일부 요소도 있습니다. HFSExplorer는 MAC 파일을 볼 수 있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HFS 파일 HFS + 파일 및 HFSX 파일을 읽습니다. 즉, Mac OS확장 및 Mac OS확장된 표준 운영 운영 체제를 대/소문자 구분파일 이름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파일 시스템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하드 디스크에 파일을 복사하여 파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Mac 운영 체제에서 만든 다양한 .dmg 파일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어딘가에 HFS를 다운로드하기위한 링크를 만드는 경우, 위에서 찾을 수있는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직접 파일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나는이 방법으로 나는 다운로드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파라곤 HFS +는 $ 20의 비용이 들지만 10 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해야하는 경우 이 파일 시스템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파일을 복사한 다음 제거하는 데 10 일이 충분합니다. 지속적으로 Windows에서 Mac 드라이브를 사용하려는 경우 $ 20를 지불하면 드라이브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로, 파라곤 HFS +는 안전하지 않은 자바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은 외부 문서에 대한 인터페이스의 기능을 사용하는 지점까지 끌어서 놓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도구 내에서 단일 파일 또는 파일 일괄 처리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전송 프로세스의 종류를 가지고 자신의 프로필과 함께 완료 계정을 만들 수있는 지점에 다양한 연결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은 업로드 및 다운로드 기능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8 또는 Windows 10 빠른 시작 기능의 특성으로 인해 가능한 파일 시스템 손상을 피하기 위해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전에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 ›› 인터넷을 사용하고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업로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파일을 공유하는 것은 기술 세계에서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이것은 HTTP를 통해 파일을 보내거나받을 수있는 도구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버튼의 몇 번의 클릭만으로 처리 할 수있는 간단한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HTTP 서버 기술을 사용하여 전송 프로세스를 처리하는 도구입니다. 윈도우 10에 대한 APFS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지금 윈도우에 대한 APFS를 얻을! 당신은 HFSExplorer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합니까? 왜? 효과적인 유량 제어, 감소된 오버헤드 및 혼잡 방지 를 통한 꾸준한 처리량과 균형 잡힌 양호: 다운로드 소스(터보 델파이로 생성). Paragon Software의 Windows용 HFS+는 시작 시 지원되는 볼륨을 자동으로 탑재하므로 운영 체제를 다시 시작하거나 컴퓨터에 전원을 공급할 때마다 볼륨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配信日時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