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line pc버전 다운로드

기능이 나쁘기 때문에이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더 많은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매우 느리게로드, 때로는 데스크톱 버전에서 닫힘 강제, 스토리지에 무거운, 데스크톱 버전에 많은 기능이 없습니다, 로그인하기 어려운, 사용의 중간에 중단. 이 5 배까지 다운로드 속도를 증가에 올 때, 이러한 문제를 모두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와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많은의 선택입니다 혁신을 유지하십시오. IDM에는 지능형 동적 파일 분할 4를 특징으로하는 영리한 다운로드 논리 가속기가 있습니다. 타임라인 기능을 사용하면 친구가 타임라인 형식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댓글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PDF 분할 및 병합 기본은 에서 문서를 분할, 병합, 혼합 및 회전할 수 있는 그래픽 및 명령줄 인터페이스를 모두 갖춘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 PDF 형식.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에서 LINE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같은 기능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PC 버전을 좋아합니다. 집에 있을 때 PC를 사용할 때 LINE 연락처에 액세스하고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의 윈도우 10 버전을 좋아했다. 이제 UWP 플랫폼에 대한 exe를 래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기능이 풍부하지만 스케일링과 Windows 10 앱이 즐거운 다른 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내 TV에 연결하면 확장되지 않기 때문에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너무 siple 채팅 사이를 전환하고 광석 직관적했다. 다른 플랫폼은 이미 훨씬 더 최신 버전을 가지고 우리는 여전히 버전을 얻을 5.4 여기에 그 기능은 또한 타임 라인으로 확장, 이는 당신이 볼 수있는 모든 당신의 인생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와 함께 팔로워가 보고 응답할 수 있는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LINE은 전 세계의 커뮤니케이션을 재구성하여 메시징뿐만 아니라 어디서나 무료 음성 및 화상 통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LINE을 다운로드하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가깝게 지내십시오. ◆ 어디서나 무료 음성 및 화상 통화, 언제 어디서나 상관없이 무료로 좋은 품질의 통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200명까지 무료로 국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큰 파일 공유 메시지, 사진, 비디오 및 스티커를 친구와 쉽게 공유하는 것을 포함하여 LINE 채팅에서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최대 1GB까지 빠르고 쉽게 파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 기기와 PC를 자동 동기화하여 LINE 채팅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세요! 이동 중에도 모바일 버전이든 직장이나 가정의 데스크톱 버전에 연결되어 있든 LINE은 모든 버전에서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 타임 라인에 게시물의 다양한 유형을 통해 사진, 스티커, 비디오를 공유하여 친구와 연락을 유지 타임 라인에 소셜 네트워킹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자신의 개인 저장 공간 : 쉽게 친구들과 공유 할 수있는 유지에 저장 메시지, 사진, 비디오 등을 유지합니다. ◆ 편지 밀봉 모든 채팅 메시지, 통화 및 공유 위치는 편지 밀봉을 사용하여 암호화 할 수 있습니다 편지 밀봉과 보안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채팅은 LINE에서 항상 안전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PC 버전은 긴 채팅과 회담에 대한 더 편안하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다른 최신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Line도 번거로움 없이 PC용으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앤디라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윈도우 7 / 8 / XP와 맥과 같은 운영 체제와 자신의 PC에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配信日時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