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oracle net manager 다운로드

Oracle Database 서버가 시스템을 계속 실행하기 위해 백그라운드에서 수행하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14 개의 창 그룹을 만듭니다. 또한 이러한 그룹을 처리하려면 Oracle 서버전용 창 사용자가 필요합니다. “Oracle 클라이언트 설치 관리자” 창이 표시 되려면 1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이를 보려면 열려 있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 창을 최소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면 오라클 범용 설치 프로그램이 시스템에 Oracle 서버를 설치하고 구성할 뿐만 아니라 설치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당신을 위해 시작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것입니다. 이 옵션은 학습 및 연습 목적에 적합합니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9c의 다운로드는 약 3 GB 크기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고속 인터넷과 함께 저장할 충분한 하드 디스크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우리가 수행 할 오라클 19c의 설치의 유형을 선택해야합니다. OUI는 우리에게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인디애나 대학에서 Windows용 Oracle 12c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려면 데이터베이스 설치 후 초기 네트워크 구성에 Oracle Net Configuration Assistant를 사용합니다. 그 후 오라클 엔터프라이즈 관리자와 Oracle Net Manager를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관리 사용자와 함께 창에 로그온한 후 Oracle Database 19c를 추출한 디렉토리를 찾습니다. 그 후 당신은 이름 “setup.exe”로 파일을 검색해야합니다. Oracle Net Manager는 오라클 엔터프라이즈 관리자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프로필 구성을 추가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racle 네트워킹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무료이며, 대부분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프로토타이핑하는 동안 또는 엄격하게 자체 교육 목적으로 제품의 전체 버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개발자 라이선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당사의 기술 지원 조직은 본 계약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된 프로그램에 대한 기술 지원, 전화 지원 또는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스토어 또는 영업 담당자로부터 언제든지 정식 사용 라이선스가 있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모두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9c의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9c는 마이크로 소프트 OS, 리눅스 x86 – 64, 오라클 솔라리스, IBM AIX, HP-UX 및 시스템 Z에 리눅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Oracle 19c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조치: 새롭고 완전히 전용된 Oracle Database 19c 사용자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려면 “Windows 사용자 만들기”인 세 번째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시작 메뉴를 통해 명령줄 또는 Windows 플랫폼의 Oracle Net Manager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니, 우리는 x32bit 윈도우 운영 체제에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9c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配信日時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