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테라 리아 1.2 다운로드

아니요, 테라리아는 마인크래프트와 포켓 에디션을 닮았지만, 더 많은 콘텐츠와 더 나은 전투를 제공하며, 어려움의 차이로 인해 성취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것은 컴퓨터 버전의 가볍고 이식 버전 동안,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테라리아는 도시에 밖으로 때 당신의 파고 복용량을 얻을 수 있는 완벽 한 방법입니다. 생존의 비트를 재생하는 친구와 만나는 것은 쉽게 적이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동일한 와이파이 연결에서 재생하는 것입니다. 테라리아는 체계적인 진행 속도와 인기있는 샌드 박스 생존 게임이다. 당신은 더 많은 전리품을 얻고 더 큰, 멋진 집을 구축하기 위해 보스를 물리 칠 해야합니다. 그러나 테라리아는 모바일 기기전용 콘텐츠로 이를 만회합니다. 여기에는 무기, 적, 갑옷, 애완동물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실제 독점 콘텐츠는 게임 내 이벤트를 촉발하는 중국 음력 축제와 같이 일년 중 특정 시간에만 발생하는 계절 이벤트입니다. 예, 테라리아는 샌드 박스 또는 서바이벌 장르의 모든 팬을위한 재생해야합니다. 당신은 아름다운 가정을 구축하고 치열한 보스전투. 테라리아는 캐주얼하게 플레이하거나 심각한 도전을 할 때 좋은 게임입니다.

시즌 이벤트는 기간 한정 보상을 위해 다시 오고 계속됩니다. 그러나 일부 컨트롤에서는 조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라리아의 모바일 버전은 최신 안드로이드와 애플 모바일 장치에서 실행됩니다. . 버전 : 안드로이드 4.0.3 +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MR1, API 15)에 대한 1.2.12785 (12785) . . 2D 던전 크롤러의 이 포켓 버전은 당신에게 플레이, 발굴, 싸움, 그리고 무엇보다도, 구축 할 수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거대한 아치와 무서운 지하 감옥을 구축으로 내부 건축가를 해제하고 야생 이동합니다. 이 게임의 이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지형을 파괴하는 하드 모드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육체의 벽을 물리 칠 당신에게 항목, 아니 진행을 부여합니다. . . 이 포트이기 때문에 게임이 조금 이상한 느낌을 남깁니다. 컨트롤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며, 빠르게 학습해야 하거나 공격을 피할 수 없습니다. 제한된 시야 거리로 인해 공격을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다음은 모바일 버전의 몇 가지 단점입니다. . 서명: fab5bf153c8d9cf8900d22caa94bed06b6f9f8.

配信日時 2020.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