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프레지 다운로드

시간은 작은 빨간 마음으로 형성 된 큰 마음과 날개와 매우 간단하고 최소한의 무료 발렌타인 데이 프레지 템플릿과 함께 약간의 사랑을 보여줍니다. 세계지도무료 프레지 템플릿. 국가는 흰색 선으로 구분. 100 % 벡터 및 줌 가능한 그래픽. 마커와 선을 사용하여 세부 정보를 추가합니다. 프레즈메(이력서, 프레지 이력서)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프레지 템플릿. 자신에 대한 선물 : 교육, 취미, 일, 당신이 사랑하거나 싫어하는 것들 색상으로 창의력을 얻을! 어두운 세계지도 배경에 다채로운 원 다이어그램과 다목적 프레지 다음 템플릿. 세계는 작은 장소, 그래서 여기에 확대하고 대규모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기위한 최소한의 세계지도 프레지 템플릿입니다. 무엇보다도, 프레지의 가장 큰 문제는 프로 버전에 관한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은 우수하지만 Pro 버전은 설치 시 활성화됩니다.

사용자는 프로 기능이 무엇인지 무료 기능이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없이 한 번에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관행은 약간 기만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Prezi는 또한 유사한 프로그램에 비해 부진 한 공유 및 내보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워크플로 관련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기위한 무료 Prezi 템플릿. 프로세스및필요한단계를설명합니다. 결합할 수 있는 다양한 파란색 모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Prezi 계정이 4 월 이후 만든 경우 25, 당신은 기본적으로, 단지 프레지 다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쉬운 수정이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클래식 프레지 계정을 활성화하고 여전히 우리의 클래식 템플릿, 무료 및 프리미엄 것들을 모두 사용하여 계속 할 수 있습니다. 프레지 클래식 활성화에 대한 자습서를 읽어보십시오. NB: 프레지 클래식 템플릿은 프레지 클래식 및 다음 템플릿에서만 열 수 있습니다. 현재 는 한 플랫폼에서 다른 플랫폼으로 콘텐츠를 마이그레이션할 수 없습니다.

프레지 어워드 2015 대회에서 최고의 재사용 프레지 디자인. 비즈니스 사람들이 등반 실루엣과 창조적 인 3D 비즈니스 그래프 무료 프레지 템플릿. 마인드 맵을 만들 준비가 되셨나요? 고전적이고 다채로운 하이브 디자인이 무료 프레지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 화면이 있는 미디어 및 기술 관련 템플릿입니다. 어떤 프리젠 테이션 주제에 적합한 좋은 프레지. 새로운 기술 솔루션에 대해 발표하거나 가상 및 증강 현실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이 무료 Prezi Next 템플릿을 사용하십시오. Prezi 데스크톱은 사용자가 작업 목적에 이상적인 특별한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 수있는 특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쉽게 프리젠 테이션에 포함 된 정보가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있도록 프리젠 테이션에 그래프, 사진, 텍스트 및 기타 유용한 요소의 범위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Prezi 데스크톱의 무료 기본 버전을 선택한 사람들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프레지 플러스의 월간 구독료를 지불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오프라인 사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성공의 길을 제시하기위한 동기 부여 프레지 템플릿. 열린 문과 빛이 빛났다. 확대 및 하늘 배경을 표시합니다. 사용자 정의 선로 차트를 구축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프리젠 테이션으로 지루한 숫자를 설정이 무료 Prezi 다음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파란색 원은 파란색 보케 효과 배경이있는 간단한 프레지 템플릿입니다. 원을 복제, 삭제 또는 다시 정렬하고 고유한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작업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이미 13 프레임이 추가되었습니다.

“프레지는 당신이 당신의 이야기 / 교육 / 브리핑에 동반 할 수있는 시각적이 있어야할 때 파워 포인트 슬라이드에 대한 훌륭한 대체입니다. 아주 작은 교육 (몇 가지 웨비나)으로 템플릿 기반 프레젠테이션을 매우 쉽게 완료 할 수있었습니다.

配信日時 2020.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