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슈가맨 노래 다운로드

“가장 역겨운 노래”에서 사람들은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사람과 같습니다. 나는 로드리게스가 연주 장소의 묘사라고 생각, 디트로이트 강 근처 “하수”라는 바, 그 오래 전에 철거되었다 (노래 “원인”로드리게스는 하수구에서 예수 (그의 형제?)에게 말한다.) 로드리게스가 “오토바이 장례식”을 했던 장소 중 하나는 헤이키의 친구 중 한 명이었습니다. 오토바이 클럽은 “침투기”라고했다. — 에바 로드리게스, 1997 년 12 월 영국 음악 매거진의 2002 년 12 월 호에서 슈가맨 3의 `루디의 개입`을 듣고 클릭, 목록에서 “100 가장 큰 마약 노래 이제까지!” `슈가맨`은 34위에 그좋았다. “이 기록에 정말 흥분됩니다. “`슈가맨3`의 마지막 녹화이후 거의 10년이 지났을 뿐만 아니라, 의심할 여지 없이 이 게 가장 노력한 것 같아요. 이 음반은 브루클린 부시윅의 다프톤 레코드 `하우스 오브 소울` 스튜디오에서 3일 만에 녹음되었고, 우리 모두가 함께 연주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불꽃이 날고 있었다”고 밝혔다. `슈가맨3`는 다음 달까지는 발매되지 않지만, 소울풀한 기악곡 `루디의 개입`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슈가맨3`는 오는 5월 15일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10년 만에 첫 번째 스튜디오 앨범`)을 발매한다. 그룹 창립자 닐 슈가맨은 이 그룹의 컴백 기록이 현재까지 최고라고 믿고 있다.

로드리게스의 두 번째 앨범인 `Coming From Reality`는 런던에서 녹음되어 2년 만에 발매되었지만, 두 앨범모두 그의 레이블에 대한 재정적 문제로 곧 미국 레이더에서 사라졌다. 예수 로드리게스 (로드리게스의 동생 제시) 또는 여섯 번째 왕자 (스페인어 “Sixto Diaz”, 로드리게스의 이름에서 파생 된 그의 영어 별칭) 중 하나에 등록 된 노래와 함께, 결과 로열티에서 명성과 재산의 가능성은 대부분 증발, 로드리게스의 커리어는 시작되기도 전에 끝났다. 로드리게스와 그의 가족에게 알려지지 않은 그는 80년대를 통해 남아프리카와 오스트랄라시아에서 엄청난 팔로워를 축적했으며, SA에서 대량 이주하고 그 결과로 인해 90년대에 전 세계적으로 더 광범위한 국제적 규모로 축적되었습니다. 아직 발매되지 않은 국가로 그의 음악을 전파했다. 브라이언 커린과 스티븐 `설탕` Segerman, 10 월 2004 검색은 주로 인터넷으로 인해 성공했다, 이는 크레이그에게 이전보다 훨씬 더 즉각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또한 우리가 설정 한 웹 사이트로 인해, 라는 `위대한 로드리게스 사냥`. 크레이그는 `콜드 팩트` 프로듀서 마이크 시어도어를 통해 로드리게스가 살아 있고 잘 살고 있고 여전히 디트로이트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웹 사이트를 통해 우리는 로드리게스의 딸, 에바와 연결, 누가 우리를 위해 공백의 많은 가득. 2001년 래퍼 나스는 `You`re Da Man`의 `스틸매틱`을 위해 `슈가맨`을 샘플링했다. sugarman.org 웹 사이트는 이후 모든 로드리게스 축적 된 역사, 정보, 노래 가사, 악보, 앨범 커버 및 팬들이 이제 모든 로드리게스 CD의 새로운 버전을 구입할 수있는 장소를 찾을 수있는 중앙 오픈 소스 온라인 저장소가되었습니다. .

웹사이트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포럼 섹션으로, 로드리게스의 전 세계 신도들이 자신의 경험, 생각 및 이야기를 전 세계 팬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더 많은 롤링 스톤을 원하십니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콜드 팩트가 기록적인 선반에 올랐을 때, 그것은 단순히 국가의 성적 순결한 바다를 진흙 투성이로 만들고 청소년들에게 진언으로 봉사 할 문구를 포함했기 때문에 히트가되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었습니다 : 나는 궁금해, 당신은 섹스를 한 횟수 … – 크레이그 바르톨로 mew, 방향 잡지 1997 그것은 지금 10 년 이후 그 기회 대화 해변에서 `콜드 팩트` 로드리게스 이야기의 내 부분을 시작. 1994년부터 로드리게스가 남아프리카공화국(나미비아)으로 돌아와 라이브 콘서트를 4번이나 보았습니다.

配信日時 2020.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