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baidu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파일은 “baidudl-masterbaidudl_rpcWindows” 폴더에 저장됩니다. 5. 이제 모든 pan.baidu 링크를 방문하고 바이두 계정으로 pan.baidu.com 로그인하면 바이두 계정을 만들려면이 단계를 따르십시오. IDM, FDM (바이두금지), 썬더 (당신이 VIP 인 경우, 당신은 그것을 알고) : 당신이 멀티 스레드 다운로더에 다운로드 할 내용의 실제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합니다. “시스템에서 현재 계정이 불법 채널을 통해 등록된 것을 감지합니다… ” 또는 중국 본토에서 전화 번호없이 바이두를 가입하지 못하면이 링크 실행 명령 줄 git clone https://github.com/Kyle-Kyle/baidudl 3에서 Baidu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문을 pan.baidu.com 링크를 열고 마지막 다운로드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한 다음 다운로드를 누립니다. pan.baidu.com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시도하십니까?. pan.baidu.com 일일 다운로드 사용자라면 여기에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pan.baidu.com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2019 Pan.baidu.com 스크립트입니다.

이것은 제한없이 최고 속도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완전히 작동하는 pan.baidu.com 스크립트입니다. 하나는 다운로더이며 다른 하나는 다운로드 제한 리무버입니다 2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당신은 아무 문제없이 스크립트를 작동하기 위해 2 스크립트를 설치해야합니다. 2.) 탬퍼몽키 익스텐션을 다운로드한 다음 다운로더 스크립과 다운로드 제한 리무버 스크립트를 pan.baidu.com. 1. 다운로드 및 바이두 바이 두 다운 로더 크롬 확장을 설치합니다. pan.baidu.com 다운로더 스크립 : – 링크 / 미러 링크 7. 이제 baidudl 마스터 확장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운로드 링크를 생성하기 위해 기다립니다, 다음 HiLink를 복사. 카일 카일/바이두들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4. 이제 드래그 앤 드롭 “확장”폴더 바이두들 마스터 폴더크롬 브라우저 chrome://extensions 탭에 폴더. 이전 baidudl 확장은 나에 의해 유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알 수없는 일을 당신의 페이스 북 토큰을 사용하는 악의적 인 확장으로 수정 된 것으로 밝혀졌다. 사용 중인 버전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확장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baidudl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실제 다운로드 링크를 얻기 위해 최대 5 초 기다립니다 2. zip 파일의 압축을 풀고 baidudl-master 폴더를 C 드라이브에 복사합니다.

配信日時 202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