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리눅스에서 파일 다운로드

scp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모바일에 있는 경우, 파일 시스템을 탐색할 수 있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리용 또는 유닉스와 유사한 시스템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업로드할 컬에 대한 몇 가지 예와 사용법. 명령 구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컬 URL –output 파일이름 컬 https://url -o output.file.name https://www.cyberciti.biz/files/sticker/sticker_book.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output.pdf https://www.cyberciti.biz/files/sticker/sticker_book.pdf -o output.pdf 또는 컬 https://www.cyberciti.biz/files/sticker/sticker_book.pdf -output.pdf -o 또는 –출력 옵션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에 다른 이름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출력 파일 이름 컬을 제공하지 않으면 화면에 표시됩니다. 파일이 크거나 서버에서 전체 폴더를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zip, tar, tar.gz 등과 같은 형식으로 파일을 압축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파일/폴더를 압축합니다. 파일/폴더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단계에 따라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다운로드가 일시 중지된 위치에서 다시 시작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연결이 승인되고 로그인이 성공적이라고 가정하면 원격 파일이 대상 서버에서 localhost로 다운로드됩니다. 이와 같은 원격 파일 다운로드에 ssh를 사용하는 것은 인증이 필요한 보안 전송에 가장 적합합니다. 물론 당신은 또한 원격 서버에서 컬 또는 wget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컬과 wget로 액세스 할 수있는 파일뿐만 아니라 외부 세계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경향이, ssh와 scp는 인증 이나 키를 필요로하고, 3DES 암호화를 사용하여, 상당히 더 안전.

기본적으로 cURL은 저장소또는 설치된 대부분의 배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저장소에서 필요한 패키지를 얻으려면 apt 또는 yum을 수행하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wget및 컬 명령의 상대적 강점을 식별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명령에는 일부 기능 중복이 있습니다. 원격 위치에서 파일을 각각 검색할 수 있지만 유사성이 끝나는 위치입니다. 이러한 wget 다운로드 예제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10 Wget 다운로드 명령 예제를 보여 주는 우리의 문서를 읽으십시오. 원격 서버 또는 API와 상호 작용하고 일부 파일이나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하려면 curl을 사용합니다. 프로토콜이 wget에서 지원되지 않는 많은 중 하나 인 경우 특히. 나는 터미널에서 다운로드 도끼와 wget을 사용, 악셀은 다운로드 가속기 리눅스 컬 명령은 다운로드 파일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컬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언제 wget 대신 에 이 컬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scp를 사용하여 원격 서버에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인증한 FTP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구문을 사용합니다. 파일 URL 목록이 있는 텍스트 파일을 만들고 다음 구문에서 wget 명령을 사용하여 해당 목록을 다운로드합니다. 서버에서 데스크톱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우분투 10.04) 서버에 대한 웹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원격 파일을 안전하게 다운로드하기 위해 scp(보안 복사본)를 사용하는 기본 구문은 다음과 같이 사용자, 서버, 경로 및 대상을 적절히 대체합니다. Wget은 www와 get의 조합입니다. FTP, SFTP, HTTP 및 HTTPS와 같은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또한 재귀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오프라인으로 보거나 정적 웹 사이트에 대한 백업을 생성하기 위해 전체 웹 사이트를 다운로드하려는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다양한 웹 서버에서 콘텐츠 및 파일을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해당 서버에 있고 해당 파일의 복사본을 로컬 데스크톱에 가져옵니다.

配信日時 202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