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관전자 데이터 를 다운로드

각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 이후 데이터 드래곤을 업데이트하는 것은 수동 적인 과정이므로 패치 직후업데이트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인내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템, 룬, 또는 특화에서 얻을 수 있는 능력치 목록은 데이터 드래곤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계 필드를 검색하여 아이템, 룬 또는 숙달에서 얻은 능력치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통계의 의미와 계산 방법을 이해하는 데 있어 몇 가지 팁입니다: 데이터 드래곤 버전은 항상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버전과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데이터 드래곤은 챔피언, 아이템, 룬, 소환사 주문, 프로필 아이콘 을 포함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데이터와 자산을 중앙 집중화하는 방식입니다. 이 모든 것은 타사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패치에 대한 모든 에셋을 포함하는 각 패치에 대해 지퍼가 달린 타르 파일(.tar.gz)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LoL 관중 도구를 통해 관람하려고 했지만 게임이 로딩 화면에서 멈춥힌 다음 “관중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제 게임이 종료됩니다.” 아래에 관중 파일을 첨부했습니다. 내가 녹음한 게임으로는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관전자의 사용자 정의 정적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관찰을 게시하거나 엔진으로 관전자와 함께 자신의 웹 앱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API를 사용하여 Spectator의 기능을 사용자 고유의 코드에 통합하십시오.

각 챔피언의 패시브에 대한 파일 이름은 개별 챔피언 데이터 드래곤 파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JSON에는 이미지 데이터가 있는 수동 필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일 이름은 전체 필드로 표시됩니다. 관전자는 지구 이미징 위성을 추적하고 데이터 드래곤을 기반으로 의미있는 정보를 게시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게임의 모든 항목에 대한 세부 사항의 동일한 수준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드래곤 내에서 아이템의 설명, 구매 가치, 판매 가치, 아이템에서 빌드한 아이템, 아이템에서 부여된 능력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드래곤은 두 종류의 정적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파일 및 게임 에셋. 데이터 파일은 소환사 주문, 챔피언 및 아이템과 같은 게임의 다양한 구성 요소에 대한 원시 정적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자산은 데이터 파일에 설명된 구성 요소의 이미지입니다. 관전자는 코페르니쿠스 센티넬과 USGS/NASA Landsat와 같은 멋진 위성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매일 신선한 위성 이미지에 액세스합니다.

위성 고가도로, 획득 계획 및 아카이브 데이터 액세스를 통해 전체 모니터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실시간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합니다. Data Dragon은 클라이언트가 지원하는 언어로 각 데이터 파일의 지역화된 버전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데이터 드래곤이 지원하는 언어 목록이며, 데이터 드래곤 언어 파일에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配信日時 202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