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나니아 연대기 다운로드

당신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다운로드ThemAll을 사용”, 데이비드 카르타? 해당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까? 예,이 이야기는 아주 좋은 것 같아요….,,나는 영화와 책의 매우 환상적이고 놀라운 생각합니다. 나는 나니아의 Chornicles을 사랑 조지 헨리, 스칸다르 케인즈, 윌리엄 모즐리, 그리고 안나 포플웰 .Really….,캐스트 나니아는 인도네시아어를 가야합니다. (인도네시아출신임). 거기에서, 내 친구의 또한 나니아의 chornicles에 대한 모든 처럼 .:)… 나니아의 연대기 — 이 게임이 아닌 책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C.S. (잭) 루이스의 나니아의 마법의 땅에서 많은 아이들의 우화적인 모험으로 유명합니다. C.S. 루이스는 전설, 시, 언어에 초점을 맞춘 옥스포드 문학 그룹인 Inklings의 일원이었습니다. 다른 특히 유명한 회원, 그리고 루이스의 오랜 친구, 하나의 J.R.R. 톨키엔인 – 컴퓨터 게임 산업에 대한 그의 영향의 관점에서 합리적인 메모의 그림. 그것은 종종 옥스포드에있는 독수리 & 어린이 술집 (일명 새와 아기)에서 잉크링스의 회의 동안, 두 사람은 먼저 다른 사람들의 관심에 자신의 환상적인 작품을 가져왔다. 전쟁 중에, 큰 오래된 시골 집의 안전에 살고있는 동안, 네 런던 Pevensie 아이들은 다른 세계에 포털 역할을 마법의 옷장을 발견한다.

나니아의 이 세계는 끝없는 겨울에 땅을 얼어 붙이려는 잔인한 백인 마녀와 마녀의 사악한 지배로부터 그의 백성들을 해방시키고자 하는 고귀한 사자 왕 아슬란 사이에서 기념비적인 투쟁에 휘말려 있습니다. 게임의 환경은 영화의 장면을 기반으로하고, 캐릭터는 영화에서 그들을 묘사 배우에 의해 음성된다. 나니아의 전투는 확실히 게임에 가장 널리 퍼진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소년 모두 같은 근접 공격을 활용; 에너지 바를 소모하는 표준 공격과 더 강력한 공격. 또한,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죽이는 일련의 공격에 회전 공격에서 구입 및 범위 조합 이동의 숫자가 있습니다. 또한 다른 어린이 중 하나의 도움이 필요한 팀워크 능력이 있으며, 이러한 능력 중 일부는 실제로 게임에서 전진하고 강력한 전투 이동에서 경로에서 장애물을 제거하는 파괴적인 던지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해리 포터 의 시대 전에, 젊은 독자의 세대는 자신의 상상력이 나니아의 연대기, C. S. 루이스에 의해 작성 된 일곱 판타지 소설의 시리즈와 함께 비행을 보자. 그의 친구 J.R.R.

톨킨처럼, 루이스는 옥스포드 대학에서 영어 교수진에서 봉사하고 잉크링스, 소설과 판타지에 전념 옥스포드 문학 그룹에 참여했다. 나니아는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주변에주의를 기울여야하는 게임이다. 다양한 파괴 배럴이나 동상에서, 당신이 특정 문자를 사용할 필요가 있음을 나타내는 나타나는 아이콘에, 이것은 빠른 타이밍과 몇 가지 괜찮은 반사 신경에 의존하는 게임이다. 어떤 의미에서,이 게임은 당신이 마침내 승리를 달성 할 때까지 다시 죽어 여러 리플레이를 필요로, 후퇴의 비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플레이 할 섹션을 선택한 후, 당신은 적절한 게임을 입력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섹션은 컷 씬으로 도입됩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영화에서 직접 촬영, 장면의 끝에 자신의 전자 대응으로 배우를 변환하고 플레이어에게 다음 전투 시퀀스를 소개.

配信日時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