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패스오브 엑자일 다운로드

망명의 경로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온라인 액션 롤 플레잉 게임 (RPG)입니다. 뉴질랜드 기반의 Grinding Gear Games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게임 구매시 지원됩니다. 추방의 길은 PvE와 PvP를 특징으로 하며, 새로운 서버에서 레벨링 레이스가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다른 변형은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인스턴스를 침공하고 자신의 항목을 가지고 그들을 죽일 수있는 컷 목 모드를 포함한다. 각 이벤트는 1시간에서 몇 개월까지 만 지속될 수 있으며 우승자에게 귀중한 상을 수여합니다. 디아블로 2에서 발견되는 전통적인 던전 크롤링 메커니즘을 즐기는 팬들은 분명 추방의 길을 시도해 보아야 합니다. 장르 팬들은 추방의 해킹 앤 슬레이 경로 (PoE)를 “훨씬 더 나은 디아블로 경쟁자”로 언급하고 싶습니다. 사실, 이 게임은 훌륭한 롤 모델을 포함하여 다른 타이틀이 부족한 몇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방자의 경로는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가격으로 시작됩니다. 아이템은 게임 자체 상점에서 유료로 구매할 수 있지만, 장식용으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 상의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편, 망명경로에는 통합 된 트위치 인터페이스가 있어 요청 시 비디오로 게임을 스트리밍하고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 외에도 솔로 또는 팀 전투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PvP 모드도 있습니다. 디아블로 3, 토치라이트 2 와 같은 경쟁과 마찬가지로, 추방자의 이야기는 매우 선형적이지만, 모든 레벨과 몬스터의 팽창은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메인 스토리에서 벗어나, 선택적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파괴를 Wraeclast에 가져오면 무수한 제작 옵션을 통해 강화하고 수정할 수 있는 무작위로 생성된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강력한 아이템을 찾고, 제작하고, 탐내는 게임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망명의 경로는 큰 지역 사회와 성장 플레이어 기반과 깊고 광대 한 게임 경험이다. Grinding Gear Games는 `윤리적 소액 거래`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망명의 경로는 RPG 팬들을 스릴 것입니다 거대한 게임이다. 추방의 길에서 플레이어는 외딴 대륙과 범죄 식민지인 라엘라스트(Wraeclast)의 기슭에서 깨어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위험한 주민과 위험한 광야에 직면하고 살아 남기 위해 다른 추방자와 함께 가입해야합니다. 한편, 추방의 길은 이미 몇 가지 무료 추가 기능 업데이트로 확장되었습니다.

각성과 승천은 새로운 무기, 적, 게임 환경, 보스, 능력, 캐릭터 클래스 등을 게임에 추가합니다. 앞으로 새로운 확장팩이 출시될 것입니다. 테라 (Arborea의 추방 된 영역에 대한 짧은) 당신은 다른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 작업 할 수있는 액션으로 가득 찬 MMORPG입니다 … 망명의 경로기어 게임즈에 의해 출판 된 3D 액션 RPG입니다. 디아블로, 토치라이트 와 같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추방의 길은 플레이어가 스토리 “행위”의 형태로 다양한 던전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초기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지만 각 병과는 플레이어의 캐릭터 진행을 위한 초기 시작점일 뿐입니다. 망명의 경로는 액션 무거운 온라인 판타지 RPG입니다. 당신은 여섯 문자 중 하나의 역할을 : … 거대한 패시브 스킬 트리에서 경로를 선택하여 적을 처치하는 끝없는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配信日時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