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원신한 폰트 다운로드

나는 몇 가지 글꼴을 다운로드했다. 그들은 좋다! 정말 고마워요!!! 글꼴의 이러한 훌륭한 선택에 대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는 특히 글꼴 Ufo 둥지에서 영감을 했다 – 이것은 우리의 프로젝트 부족 하이라이트. 최고의 소원, 유마 는 사역 과 같은 현대 글꼴을 응축 소셜 미디어 그래픽과 타이포그래피 구성에 좋아 보인다. 그들은 그들의 터미널과 노조에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있을 때, 그것은 그들의 틈새 시장에서 독특하고 특별합니다. 이 글꼴에는 특수 문자 “T”가 있으며 “S”는 체인 링크와 유사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다시 한 번 2014 년 상위 100 개의 무료 글꼴을 엄선했습니다. 올해는 2013년 말과 2014년에 게시하거나 업데이트된 글꼴만 선택하여 최신 목록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대다수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홀수 몇 가지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확장 된 라이센스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 글꼴 목록은 전체 글꼴 패밀리와 단일 가중치 다운로드로 구성됩니다. 어느 쪽이든, 모두를위한 무언가가 있으며 우리는 당신이 당신을 위해 고른 것들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소한의 대문자 글꼴은 다양한 유형의 디자인에 적합한 도구입니다. 뮌헨은 독특한 모양과 느낌, 강한 헤드 라인과 로고에 대한 완벽한. 이 글꼴의 길쭉하고 응축된 문자는 낮은 크로스라인을 가지며 강력한 시각적 기반을 제공합니다. Q와 Z의 독특한 디자인은이 세트에 멋진 추가됩니다. 이 압축된 글꼴은 일반 및 유체의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일반 스타일은 대부분의 다른 응축 글꼴보다 더 독특한 만드는 길쭉한 스타일의 독특한 각도를 가지고있다. 유체 스타일은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각 문자의 중앙에 디자인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혼합하면 흥미로운 조성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둥근 기하학적이고 섬세한 포르마는 화려하고 뛰어난 디자인에 적합한 글꼴입니다. 문자 “g”와 “y”는 후손에서 고유 한 분리를 가지므로 문자 집합이 다소 독특합니다. 이런 글꼴을 기억에 남게 만드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세부 사항입니다.

이 최신 글꼴 목록에서 가장 좋아하는 글꼴은 무엇입니까? 내가 아래의 의견에 어떤을 놓친 경우 알려주세요! 산세리프, 슬래브 세리프, 둥근, 장식, 디스플레이, 아르 데코, 기하학적, 미래지향적, 그리고 더 많은 것 외에 : 우리는 완벽하게 모든 디자인에 통합 할 수있는 서체의 모든 종류를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서체의 대부분은 @font 얼굴 규칙과 사용자 정의 글꼴을 포함 하는 웹 글꼴 키트. 웹 글꼴을 포함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가장자리가 약간 있는 멋진 글꼴을 찾고 있다면 이 최신 글꼴 컬렉션보다 더 좋은 것을 찾아보세요. 안녕.. 글꼴의 훌륭한 선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우리의 기사를 읽고 안녕 프레드 감사 로고 디자인에 대한 소셜 미디어 디자인이나 잡지와 ANURATI에 사용할 수있는 단락과 문장에 대한 심연을 사랑, 우리는 그것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컬렉션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글꼴 중 하나는 빅 존 프로이기 때문에 다재다능합니다! 트랙 유형은 철도 트랙 슬래시에서 영감을 모든 캡 글꼴과 알파벳입니다.

그것은 디스플레이 유형 헤드 라인, 포스터, 제목 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글꼴은 Zetafonts에 의해 또 다른 화려한 유형 가족입니다. 약간 기하학적이고 넓은 변형에서 약간 평평해진 바디는 슈퍼 패밀리입니다. 4개의 너비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다른 프로젝트에 대 한 작동 할 수 있는 또 다른 글꼴 가족. 서체 시스템은 형식 패밀리보다 약간 더 복잡하므로 더 다양합니다. 코덱은 두 가지 분위기가 있습니다 : 추위와 따뜻한 아홉 무게와 두 개의 로고 변화와 함께. Zetafonts는 글꼴 패밀리와 글꼴 시스템에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으며, 이는 모든 유형의 현대 디자이너에게 진정한 생명의 은인입니다.

配信日時 2020.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