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라스트 댄스 다운로드
라스트 댄스의 긴 기대 새 앨범은 이제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온라인 상점에서 볼 위의 배너를 클릭합니다. 한국에서는 `라스트 댄스`가 5일 만에 281,843개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Fxxk It`에 이어 디지털 및 다운로드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8] [9] 이 싱글은 530만 개 이상의 스트림을 보유한 Gaon Streaming Chart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10]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에서는 3일 만에 4,000장 판매로 3위를 기록했다. [11] 다운로드에 대해, 마지막 춤은 섹션 PC 게임에서 평균 게임보다 많은 스토리지를 차지하지 않는 무거운 게임이 아니다. 멕시코, 도미니카 공화국, 필리핀에서 매우 많이 사용되는 게임입니다. `라스트 댄스`는 대한민국 보이밴드 빅뱅이 녹음한 곡이다. 2016년 12월 12일 YG엔터테인먼트가 `Made`(2016)의 여섯 번째 싱글로 디지털로 발매했다.
`라스트 댄스`는 그룹 멤버 지드래곤, T.O.P, 태양이 작곡했고, 지드래곤과 전용준이 프로듀스했다. 이 싱글은 한국 가온 디지털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고, 일본 핫 100 셰이크에서 10위권에 진입했으며, 발매 직후 `저스트 댄스 2017`에서 수십 곡의 신곡을 발표했으며, 중국 QQ 뮤직 4개 차트에서 2위에 올랐다. : 같은 날 발매된 다른 싱글 `Fxxk It`의 뒤를 이어 일일 인기지수, 뮤직비디오, K팝 뮤직비디오 차트를 기록했다. [6] 3일 만에 335,813장의 판매고를 기록했고 뮤직비디오는 QQ 뮤직에서 160만 뷰를 돌파했다. [7] 빌보드의 타마 허먼(Tamar Herman)은 이 곡을 “밴드와 함께 하는 팝록 발라드”라고 묘사하며, 멤버들은 의무 복무 후 팬들에게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허먼은 또한 “응원팬들의 샘플과 함께 곡의 클라이맥스에서 T.O.P의 신랄한 랩”이 빅뱅 팬들을 “가까운 미래를 위한 작별인사”라고 강조했다. [2] 퓨즈의 제프 벤자민은 “라스트 댄스”를 “감성적인 펀치”로 표현한 “강력하고 팝적인 제작과 주제”를 칭찬했다. 벤자민은 또한 싱글이 “러브 레터처럼 읽는다”고 느꼈고, 빅뱅과 팬들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보여줬다. [12] 앨범 에 대한 리뷰에서 KKBOX는 싱글의 불안한 멘세이가 “현실적”이라고 느꼈고, 청취자들이 듣는 동안 “매료”와 “감동”을 느낄 수 있게 했다고 썼다.
[13] `라스트 댄스`는 빅뱅 멤버 지드래곤, T.O.P, 태양이 지드래곤과 전용준이 작곡하고 서원진과 24가 편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