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64비트 sketchup 다운로드

참고 : 스케치 업 메이크업은 교육 및 개인 사용에 대한 무료입니다. SketchUp 메이크업을 사용하면 30 일 동안 SketchUp Pro에서 찾은 레이 아웃 및 스타일 빌더 도구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이후에는 SketchUp Make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에서 혜택을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구입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할 수 : 다운로드 스케치업 맥 트림 블 탐색 제한 / SketchUp 메이크업 (64 비트) 형식의 일러스트 장치는 SketchUp의와 거의 동일합니다 : 간단하고, 화려한, 재미. 또한 그리는 모든 것이 벡터가 훌륭하므로 가장 극단적인 정확성으로 배율 조정 및 선삭 가공이 가능해야 합니다. 스케치업은 3D 모델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LayOut을 사용하면 계획, 상승, 미묘, 제목 사각형 등을 그립니다. 모델이 변경되는 시점에 보고서도 변경됩니다. 기본. 여기서 우리는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방법을 보여 줄 것입니다.

당신은 아래의 비디오를보고 SketchUp 프로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2019 더 많은 업데이트에 대한 우리의 채널을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형식은 매우 멋진 방식으로 2D 공간에 SketchUp의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라인워크, 그림자, 표면, 내용, 측정, 제목 방해: 모든 정확하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방식. SketchUp은 새로운 비즈니스 @Last 콜로라도, 볼더소프트웨어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1999년 브래드 셸과 조 에쉬가 설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SketchUp은 2000년 8월에 보편적으로 유용한 3D 콘텐츠 제작 장치로 등장하여 “계획 전문가가 펜과 종이로 작업하는 분위기와 기회를 간단하고 절묘한 인터페이스로 모방하여 필요한 방식을 그릴 수 있게 해주는 제품 프로그램으로 상상되었으며, 이는 활용이 즐겁고 배우기 쉽고 제작자가 기존의 상상을 초월하는 구조를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필요한 형식으로 3D 디자인을 만들 수 있도록 장려합니다. 이 그래픽 편집 소프트웨어는 3D 형식으로 이미지 디자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를 통해 모델링 프로젝트에 대한 이미지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3D 웨어하우스는 무료 3D 모델의 세계에서 가장 큰 아카이브이며, SketchUp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즉, 에스코트, 가구, 하드웨어, 케이스 워크, 전체 부엌 싱크대 (실제로)는 스냅의 몇 가지에 모두 편리합니다 의미합니다.

SketchUp 프로 2019 그것의 릴리스와 함께 그것의 종류의 작품에 대 한 새로운 최신 주요 기능을 가져왔다. 주요 기능 팔로우: 어획량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 간단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0년 첫 번째 무역박람회에서 커뮤니티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SketchUp 모델의 가장자리에 스냅하고 쇼추정의 배열, 배율 및 정확도를 신속하게 설정하는 치수 측정 장비를 활용합니다. SketchUp 프로 2019 이 시점까지, 당신은 가능성이 3D 건축가의 톤을 들었어요, 아직 SketchUp, 간단한 묘사와 함께, 3 차원 기사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건물, 모델, 등등.) 항상. 또한, 가장 쉬운 장치를 합니다. SketchUp Pro는 3D 모델을 만들고, 변경하고 배포하기위한 장치의 구색과 놀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SketchUp을 활용하여 집, 산업 시설, 선박, 우주선 및 필요한 다양한 항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Sketchup의 무료 및 프로 버전은 모두 3D 모델을 구축하고 지리적으로 위치를 지정할 수 있지만 프로 버전만 CAD 파일을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Pro 2015는 IFC 파일을 생성, 가져오기 및 내보내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o 2015 사용자도 더 많은 렌더링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위치에 있는 모델의 경우 지형 및 위성 이미지를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기본 기능을 해야합니다. |당신을 위해 당신은 단지 새로운 하나가 될 필요가 고급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의 설정은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이 도구의 설치 및 다운로드는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또한 명령 기능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많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配信日時 202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