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콜 오브 듀티 4 다운로드

가장 중요한 액션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는 콜 오브 듀티입니다, 그 많은 다른 사람과 함께 싸워야 군인의 자리에 우리를 넣어 우리에게 1 인칭 액션을 제공합니다, 다른 캠페인을 통해, 그 뿐만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테스트합니다뿐만 아니라 우리의 능력뿐만 아니라 우리의 인텔리전스. 콜 오브 듀티 4 외부 서버에서 다운로드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인피니티 워드에 의해 출시 2007, 콜 오브 듀티 4: 현대 전쟁은 듀티 1 인칭 슈팅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인기 콜의 네 번째 할부 (제외) 확장팩)과 프랜차이즈의 모던 워페어 라인의 첫 번째 라인입니다. 콜 오브 듀티 4는 1포스 정찰대의 미국 해병대 폴 잭슨과 22SAS 연대의 영국 SAS Sgt ` Soap` MacTavish의 관점에서 재생되며, 인터레이스 스토리라인은 강력한 줄거리를 이끌고 있습니다. 탄탄한 내러티브. 때때로, 플레이어는 1996년 플래시백 미션 에서 존 프라이스 선장(배우 빌 머레이의 목소리)과 AC-130 건쉽의 승무원과 같은 다른 캐릭터와 같은 일부 전환 역할을 하기 위해 이 두 캐릭터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열 화상 진찰과 매우, 매우 큰 총을 사용하여 공기 범위를 제공하는 임무. 콜 오브 듀티 4: 현대 전쟁 이전 버전 보다 훨씬 더 복잡 한 경험을 제공 합니다., 뿐만 아니라 때문에 새로운 무기의, 하지만 또한 때문에 밤의 죽은에서 수행 해야 하는 일부 스텔스 작업; 뿐만 아니라 당신은 무거운 무기를 사용해야합니까, 뿐만 아니라 밤에 당신을 은폐하는 데 도움이 침묵.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제작자인 인피니티 워드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팀의 새로운 액션 스릴러로®, 역사상 가장 강렬하고 영화같은 액션 경험을 선사합니다.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에서는 캠페인의 특정 지점에서 다른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 비선형 스토리를 따릅니다. 이야기는 주로 그가 러시아 남북 전쟁과 관련된 중동의 분쟁에 휘말리게되는 새로운 영국 SAS 모집 존 “비누”맥타비시를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는 캡틴 존 프라이스와 USMC 1포스 정찰 상사 폴 잭슨으로 플래시백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레벨을 얻습니다. 전반적으로, 콜 오브 듀티 4: 현대 전쟁은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에 단단한 추가. 게임의 다른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때문에 21 세기에 전쟁의 특성, 당신은 콜 오브 듀티 4에서 몇 가지 높은 위험 상황에 직면 하게 될 것이다 : 현대 전쟁. 깜짝 전술과 고급 제어 전략을 사용하는 적을 만날 준비. 다행히도, 당신과 당신의 동맹국은 최신 도구의 전체 무기고를해야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에는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으며, 각각의 승리 조건과 목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승리는 특정 목표를 달성한 첫 번째 목표가 됨으로써 달성되지만, 마지막 사람이 됨으로써 달성될 수도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적을 죽이면 플레이어의 레벨이 높아지는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55레벨 상한선을 가지고 있지만, 모던 워페어는 플레이어가 레벨을 초기화할 수 있지만 추가 특전과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 있는 프레스티지 모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전 콜 오브 듀티 게임의 팬들은 역학이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이 게임을 따르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레벨을 통과하기 위해 속도와 스텔스의 조합의 균형을해야합니다. 커버와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것은 상처를 입지 않은 레벨을 통과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현대 전쟁과 함께 새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물론, 현대 무기와 의류 디자인은 의심의 여지없이 이동합니다. 킬스트릭(Killstreak)이라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기능도 있습니다. 죽지 않고 연속적을 성공적으로 처치하면 원조를 요청하거나 강력한 공격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킬연승 특전이 발동됩니다.

配信日時 202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