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맥 영화 다운로드

애플의 아이 패드에서 넷플릭스 응용 프로그램에 넷플릭스 영화 나 쇼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쉽지만, 맥에 넷플릭스 쇼를 다운로드 하는 고통없는 방법은 없습니다. 영화인 경우 다운로드 아이콘을 탭합니다. TV 프로그램인 경우 에피소드를 한 번에 하나씩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원하는 각 에피소드 옆의 아래쪽 화살표 아이콘을 누릅니다. 물론 유튜브에는 영화가 있습니다… 아니, 실제 영화. 좋아, 일부는 진짜 오래된 영화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 그리고 그들은 무료입니다. 스파게티 서부 또는 B-영화 드라이브 인 요금 (그리고 좋은 측정을 위해 던져진 몇 가지 보석)을 따라 잡기를 원한다면 YouTube의 영화 채널에서 브라우저를 가리킵니다.

그리고 유튜브 북마크를 유지. 보도에 따르면 YouTube는 주요 영화 스튜디오와 영화를 임대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영화 나 TV 프로그램을 시청하거나 iPad에서 제거하려는 후 목록 옆에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탭하면 상자의 확인란과 유사합니다. PC에서 iTunes를 열고 왼쪽 상단 모서리의 팝업 메뉴에서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선택한 다음 탐색 모음에서 저장을 클릭합니다. 또는 검색으로 이동하여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Mac에 직접 Amazon 비디오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아마존은 가입자가 모바일 장치와 윈도우 PC에 (DRM)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맥에, 그래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아마 PC에서 다운로드, DRM을 제거하고 Mac으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Netflix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Mac으로 다운로드하는 것은 더 복잡합니다.

크리에이터가 Plus, Pro 또는 Business 회원이 아니거나 단순히 다운로드를 허용하지 않으려면 버튼이 없습니다. 이 경우 KeepVid와 같은 타사 다운로드 사이트 중 하나를 사용하여 URL에 붙여 넣기를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Apple TV 앱을 연 다음 화면 상단의 영화, TV 프로그램 또는 어린이 보기로 이동합니다. 또는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검색으로 이동하여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Mac용 매우 빠르고 단순한 토탈 비디오 다운로더는 유튜브, 비메오, 데일리모션, 페이스북, 메타카페 등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MP4, FLV, 3GP, AVI, WebM 등 거의 모든 비디오 포맷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간단합니다 – 단순히 복사 및 비디오 링크를 붙여 넣은 다음 다운로드 상자가 자동으로 팝업됩니다. 다운로드 한 비디오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최적화해야하는 경우이 응용 프로그램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목록에서 다른 하나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BBC의 아이 플레이어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이 먼저이 응용 프로그램의 이전 버전을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 할 프로그램을 찾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Apple TV 앱을 열고 지금 보기 탭을 누른 다음 영화, TV 프로그램 또는 어린이와 같은 카테고리를 탭합니다. 또는 검색을 탭하여 특정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는 영화를 영화라고 하며 TV 프로그램을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Freemake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유튜브, 데일리 모션, 페이스 북, 비메오를 포함한 여러 리소스에서 원하는 품질이나 형식 (예 : 4K, HD, SD, MP4, WebM, 3GP, FLV)에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더의 편리한 옵션은 원 클릭 모드라고하며 동일한 설정과 함께 많은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Freemake는 다운로드 한 비디오에 대한 기본 변환 가능성을 제공하여 iPhone, iPad, Android 및 기타 장치에서 열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이 응용 프로그램에 꽤 단점이있다 – 그 애드웨어, 그것은 성가신입니다. 당신은 광고 트랩에 빠지지 않기 위해 매우 신중하게 모든 설치 프롬프트를 통해 읽을 필요가있다. JDownloader는 자바에서 만든 플랫폼 독립적 인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JDownloader 와 함께 하나는 유튜브와 여러 다른 소스에서 무료 비디오 다운로드를 가져옵니다. 저장된 동영상의 기본 해상도를 선택하고 YouTube에서 재생목록 및 채널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불행하게도이 응용 프로그램은 비디오 변환 및 자바 1.5 이상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는 느린 다운로드 프로세스의 결과.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MP4, MKV, OGG, MP3, M4A, 3G 등 다양한 형식으로 유튜브, 비메오, 사운드 클라우드, 페이스 북, 플리커, 데일리 모션에서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配信日時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