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포레스트템플 다운로드

포레스트 템플에는 3개의 상이 있습니다. 모든 상보기이 화재 게임의 목표는 그들이 숲 사원을 탐험하는 동안 파이어 보이와 워터 걸다이아몬드를 많이 수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각 도전 수준의 끝에 출구에 도달하려고으로 그들은 다양한 위험을 극복해야합니다. 파이어 보이와 워터 걸은 매우 용감하며, 특히 귀중한 보석을 찾는 동안 고고학 유적지 및 기타 이국적인 로케일탐험에 관해서는 매우 용감합니다. 그들의 최신 트레킹은 신비한 숲 깊은 곳에 위치한 고대 사원으로 데려가려고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안전하게 유지하고 파이어 보이와 워터 걸에서 다양한 위험한 부비 트랩과거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숲 사원? 파이어보이와 워터걸은 다이아몬드를 찾아 숲 사원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파이어 보이와 워터걸 사이를 전환하고 혼자 또는 함께 2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안전하게 출구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조심. 파이어 보이는 물을 만질 수 없으며 워터걸은 불을 만질 수 없습니다. .

구글 크롬 브라우저 확장 크롬 구글 확장 브라우저 구글 크롬은 웹을 더 빠르고, 안전하고 쉽게 만들기 위해 정교한 기술과 최소한의 디자인을 결합하는 브라우저입니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랑 해요. 그것은 재미와 아이들의 게임에서 오지 않는 문제 해결이있다. 나는 게임을 사랑 해요. 내가 겪고있는 유일한 문제는 컨트롤의 응답 시간에 슬래그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파이어 보이와 워터 걸 게임을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은뿐만 아니라이 것들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손을 빌려, 듀오는 시간에 사원에서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면 친구와 팀을 이수하십시오. 그들은 워터 걸 또는 그 반대를 제어하는 동안 당신은 파이어 보이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이것은 2 플레이어 게임이다! 나를 위해 일한 것은 모두가 플레이 할 수있는 마음 도전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멋진 모험 게임,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각각의 흥미 진진한 수준을 통해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의 퍼즐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용암의 수영장과 같은 슈퍼 뜨거운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있도록 파이어 보이의 놀라운 힘을 사용합니다. 한편, 워터걸의 힘은 말할 필요도 없이 물과 관련된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동시에 파이어 보이와 워터 걸 을 모두 제어 버튼과 레버를 활성화 다이아몬드를 수집하고 지정된 문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파이어 보이와 워터 걸 시리즈는 게임 개발자 오슬로 알벳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配信日時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