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ース詳細 News Refinement

핸드폰 해킹툴 다운로드

Spyzie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안드로이드 해킹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대상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 대한 원격 모니터링 기능의 견고한 범위를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부모에 의해 사용된다. 다른 사람의 GPS 위치를 추적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은 Xnspy의 또 다른 멋진 기능입니다. 각 스마트 폰과 아이폰은 이제 내장 GPS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장치가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많은 도구는 장치의 GPS 위치를 알려주지만 Xnspy는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GPS 위치 추적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위치뿐만 아니라 최근 위치 기록도 알 수 있습니다. 헤이븐은 자신의 개인 정보를 손상시키지 않고 자신의 개인 공간과 재산을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이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모니터링 및 물리적 공간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장치 센서를 활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헤이븐은 예기치 않은 손님과 원치 않는 침입자를보고, 모션, 소리, 진동 및 빛 감지기로 모든 안드로이드 전화를 켭니다. Spyera는 야후 메신저, 스냅 챗, 라인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감시 할 수있는 또 다른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문자 메시지를 읽고 원격으로 전화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암호를 해킹 하 고 아이폰의 소유자를 추적에 대 한 활용 될 수 있다. AndroRAT 는 안드로이드와 RAT (원격 관리 도구)를 의미합니다. 이 최고 무료 해킹 도구는 클라이언트 / 서버 응용 프로그램으로 오래 전에 발표되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원격으로 안드로이드 시스템의 제어를 제공하고 그것에서 정보를 가져 오는 것을 목표로한다. 이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은 부팅 직후 서비스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서비스와 상호 작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호출 또는 SMS에 의해 서버 연결을 트리거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곧 우리는 Playstore에서 더 많은 안드로이드 해킹 애플 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합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서 나머지 도구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일부 다운로드 소스의 진실성에 대 한 불분명, 그래서 링크는 문서의 끝에 별도로 나열 됩니다. 누군가의 휴대 전화를 해킹하는 것은 거대합니다. 최신 스마트 폰 기술은 강력하고 안전하지만 항상 다른 사람의 휴대 전화에 들어가기 위해 백도어를 마련하는 해커도 마찬가지입니다. 십대들은 격일로 온라인에서 괴롭힘과 괴롭힘을 당합니다. 바쁜 업무 루틴으로 인해 부모는 필요한 보안 및 제어 조치를 시행하지 못합니다. 인터넷은 모든 종류의 위협으로 가득차 있으며, 격일로 처리해야 하는 수많은 사회적 문제가 있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 다운로드가 완료되는 동안 몇 분 동안 기다립니다. 지원 팀이 다운로드와 관련하여 업데이트합니다.

팀이 장치에 성공적으로 설치를 확인하면 대상 Android 휴대폰에서 Team Viewer 소프트웨어를 제거합니다. 이 앱은 다른 해킹 앱에 비해 저렴합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단지 당신의 돈을 찢어, 그들 중 많은 단지 사기. 당신은 경제적으로 기본 및 고급 모니터링 기능의 혼합을 제공하기 위해이 응용 프로그램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Xnspy는 기본 및 프리미엄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기본 에디션은 월 $8로 시작하며 프리미엄 에디션은 월 $12입니다. 분기별 및 연간 요금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riveDroid는 또한 (민트, 우분투, 페도라, OpenSUSE 및 아치 리눅스와 같은) 휴대 전화에서 운영 체제의 숫자의 USB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편리한 다운로드 메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약 35개의 다양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Xnspy와 대상 전화를 원격으로 제어 할 수있는 방법 중 일부입니다 : GuestSpy는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안드로이드 해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볼 가치가있다. 응용 프로그램은 시간의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에 최신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을 해킹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스텔스에서 작동, 그래서 당신은 감지되는 위험에 결코 있어. SpyBubble 안드로이드에 대한 잘 알려진 해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원격으로 안드로이드 장치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SpyBubble을 설정하려면 휴대폰이나 태블릿에 잠시 액세스해야 합니다.

配信日時 2020.02.10